수수색을 통한 당원명부 확보에 나선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6회 작성일 25-08-22 12:03본문
김건희 특검이 '통일교 조직 입당' 의혹 수사의 일환으로 국민의힘중앙당사압수수색을 통한 당원명부 확보에 나선 데 대해, 국민의힘 지도부와 의원단은 "도저히 받아들일 수 없다"며 자료 제출 요구를 끝까지 거부하겠다고 밝혔다.
이들은 "500만 당원의 개인정보.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중앙당사.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는 15일 여의도중앙당사에서 열린 ‘2025 국민의힘 원외당원협의회 운영위원장 협의회’ 출범식.
국민의힘 송언석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를 비롯한 당 관계자들이 14일 서울 여의도중앙당사에서 열린 긴급의원총회에서 전날 김건희 특검의당사압수수색과 관련한 규탄 구호를 외치고 있다.
국민의힘이 김건희 특검의중앙당사압수수색 시도에.
송언석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 겸 원내대표가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중앙당사에서 열린 긴급 의원총회에서 발언을 하기 위해 연단에 오르고 있다.
ⓒ뉴시스 김건희 여사 관련 의혹을 수사하는 민중기 특별검사팀이 국민의힘 전당대회 충청·호남권 합동연설회가.
웨스트 앞에서 현장 비상의원총회를 열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국민의힘 의원들은 이날 오후 서울 종로구 특검 사무실과 서초구 서울중앙지법 앞.
정치권은 그동안 진보·보수진영을 가리지 않고중앙당사압수수색을 절대 사수했고, 실제 제대로 집행된 사례도 찾기 어렵습니다.
종로구 KT 광화문빌딩 웨스트 앞에서 야당탄압 정치보복 압수수색 중단을 촉구하고 있다.
국민의힘이 김건희 특검의중앙당사압수수색에 대해 "야당 탄압"이라며 연일 반발을 이어가고 있다.
국민의힘 의원들은 18일 민중기 특검 사무실과 서울중앙지법.
곽규택 국민의힘 수석대변인이 13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중앙당사에서 민중기 특별검사팀(김건희 특검팀)의 '건진법사 청탁 의혹' 관련당사압수수색 영장 집행에 대해 입장을 밝히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