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 심포지엄에서 완화적 신호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1회 작성일 25-08-25 05:50본문
갈등에도 긴축 기조를 고수하던 파월이 잭슨홀 심포지엄에서 완화적 신호를 던지면서 글로벌 통화정책의 방향이 바뀌고 있습니다.
한국은행역시 환율 압박에서 벗어나 내수 침체 대응에 보다 집중할 수 있는 국면을 맞게 될 것이란 관측입니다.
19일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획재정위원회 전체회의에서 이창용한국은행총재와 임광현 국세청장이 대화를 하고 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앵커]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 의장이 기준 금리 인하 가능성을 시사하면서 다음 주한국은행의 기준금리 결정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들썩이는 집값과 가계부채 부담 등 고려해야 할 변수도 많습니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한국은행금융통화위원회가 오는 28일 통화정책방향 회의를 열고 기준금리를 결정합니다.
시장에서는 가계대출과 부동산 시장 불안을 이유로 금리를 동결할 것이란 전망과 6.
27 대책 등으로 가계대출 급증세가 꺾인.
사진=한국은행12일 한은은 지역예선대회를 거친 7개팀을 대상으로 전국결선대회를 개최한 결과 금상은 부산대 ‘BOK가나디’ 팀에, 은상은 ‘황금BOK.
한국은행광주전남본부가 오는 9월부터한국은행금융경제강좌의 하반기 일정을 재개한다.
사진은한국은행광주전남본부 금융경제강좌 안내 포스터.
/한국은행광주전남본부 제공한국은행광주전남본부가 오는 9월부터한국은행금융경제강좌의 하반기 일정을 재개.
한국의 근로자들은 생성형 AI를 업무에 활용하는 시간과 강도는 미국에 비해 월등히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18일한국은행은 BOK이슈노트 'AI의 빠른 확산과 생산성 효과'를 발간했다.
작성자는 서동현 고용연구팀 과장, 오삼일 고용연구팀장, 김민정.
[사진=한국은행제공]한국은행이 국회입법조사처와 손을 잡고 불평등에 대한 공동연구에 나섭니다.
한국은행은 어제(12일) 국회입법조사처와 '학술연구 협력'에 관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한국은행과 국회입법조사처는 소득 및 자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