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row_back_ios
arrow_forward_ios

‘주한 EU 대사단 간담회’를 마친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댓글 0건 조회 2회 작성일 25-07-01 19:21

본문

목포에서 열린 ‘주한 EU 대사단 간담회’를 마친 뒤 참석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남도 제공> 김영록 전남지사가 주한유럽연합(EU) 회원국 대사들과 경제·산업·관광·문화·통상 등 다양한 분야에서의 협력을 논의하는 간담회를 하는 등유럽연합과의.


국가들을 생각하면 이스라엘의 공습으로 시작된 이 전쟁이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갈 가능성도 있다.


이스라엘 두둔하는유럽연합집행위원장 트럼프의 이번 결정은 무책임하고 무식한 결정이었지만, 지난 일주일간 그가 보여준 행보를 고려하면 어느 정도.


주한유럽연합대사단이 6월 19일 'AI 에너지 신도시' 솔라시도를 방문한 모습.


사진=BS한양 마리아 카스티요 페르난데즈 주한유럽연합(EU) 대사를 비롯한 20여 EU 회원국 대사들이 6월 19일 전남 해남 솔라시도를 둘러보고 ‘AI·에너지 신도시’로 조성 중인.


[앵커]유럽연합과 미국의 관세협상 기한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막바지 실무협상이 열리는 가운데유럽은 미국의 반발에도 디지털 규제엔 손대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유럽의회는 ‘개·고양이 복지 및 추적성’ 법안 초안이 찬성 457표, 반대 17표, 기권 86표로 가결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유럽연합(EU) 전역에서는 가게에서 개와 고양이를 판매하고 전시하는 행위가 금지될 전망이다.


해당 법안의 취지는 반려동물의 불법적인.


자원부 발표에 따르면 6월 자동차 수출은 63억 달러(8조5400억원)로 2.


3% 증가하며 역대 6월 중 최대 실적을 기록했다.


특히 대유럽연합(EU) 수출이 14.


7% 증가한 58억 달러를 기록하며 4개월 연속 증가세를 이어갔다.


최대 수출 시장인 미국으로의 자동차 수출은.


프랑스, 이탈리아, 포르투갈 등 곳곳에서 기온이 섭씨 40도까지 뛰었다.


스페인에선 남서부 온도가 46도까지 치솟았다.


풍무 롯데캐슬


유럽연합(EU) 기후 관측 기구 '코페르니쿠스'와 세계기상기구(WMO)에 따르면유럽에선 1980년대 이후 전 세계 평균의 두 배에 달하는 기온.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about
단독별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개인바베큐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별앤샵입니다.
입금계좌
오시는길
주소 : 강원도 홍천군 서면 한치골길 751-21(팔봉리 1302-10)
사업자
대표자 : 신호춘 / 업체명 : 별앤샵 사업자 및 통신판매 번호 : 223-04-31900 / 제2013-강원홍천-0073호
Copyright © Star & Sharp All rights reserved.
TOP